국내 최초 포케 브랜드 슬로우캘리는 2017년 연남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여러 가맹점주들과 상생을 하며 포케 브랜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브랜드의 규모가 커질수록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일관된 맛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단순히 규모를 키우기 위한 가맹이 아닌 내실을 다지기 위한 수년간의 노력은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과 꾸준한 성장률로 입증되었습니다.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본사와 함께 성장하실 슬로우캘리 가맹점주님을 모집합니다.
슬로우캘리는 가맹점주와 상생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본사 시스템으로 음식점을 해보지 않았던 예비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어 건강식 및 샐러드 창업, 배달 창업, 소자본 창업 등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정확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여 누구나 의지와 열정만 있다면 창업이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슬로우캘리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가치관은 상생과 믿음입니다. 때문에 일부 데이터만 제공하여 자극적인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6000만원의 안정적인 매출을 이루고 있습니다.
슬로우캘리의 가맹점들은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연일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각 팀의 전문가들이 철저한 상권분석, 트렌디한 마케팅, 영업 컨설팅을 지원하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일부 브랜드는 배달 대행료, 배달 용기, 마케팅 비용을 누락하고 순이익을 높입니다. 슬로우캘리는 가맹점주님들과 상생을 위해 모든 것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홀, 배달, 포장의 매출로 슬로우캘리 모든 매장 평균 30%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슬로우캘리는 무분별하게 가맹점을 오픈하지 않습니다. 점주님들의 넓은 영업권을 보장하고 가맹점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본사의 담당자가 관리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슬로우캘리는 쉬운 레시피, 적은 인건비, 소형 평수 운영, 전 메뉴 배달·테이크아웃 , 지속적인 메뉴 개발 등으로 창업을 진정으로 꿈꾸고 있는 분들에게 본사 차원에서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국내 최초 포케 브랜드 슬로우캘리는 2017년 연남본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여러 가맹점주들과 상생을 하며 포케 브랜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브랜드의 규모가 커질수록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일관된 맛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단순히 규모를 키우기 위한 가맹이 아닌 내실을 다지기 위한 수년간의 노력은 안정적이고 높은 매출과 꾸준한 성장률로 입증되었습니다.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본사와 함께 성장하실 슬로우캘리 가맹점주님을 모집합니다.
슬로우캘리는 가맹점주와 상생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본사 시스템으로 음식점을 해보지 않았던 예비 창업자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어 건강식 및 샐러드 창업, 배달 창업, 소자본 창업 등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정확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여 누구나 의지와 열정만 있다면 창업이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슬로우캘리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가치관은 상생과 믿음입니다. 때문에 일부 데이터만 제공하여 자극적인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6000만원의 안정적인 매출을 이루고 있습니다.
슬로우캘리의 가맹점들은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연일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각 팀의 전문가들이 철저한 상권분석, 트렌디한 마케팅, 영업 컨설팅을 지원하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일부 브랜드는 배달 대행료, 배달 용기, 마케팅 비용을 누락하고 순이익을 높입니다. 슬로우캘리는 가맹점주님들과 상생을 위해 모든 것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홀, 배달, 포장의 매출로 슬로우캘리 모든 매장 평균 30%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슬로우캘리는 무분별하게 가맹점을 오픈하지 않습니다. 점주님들의 넓은 영업권을 보장하고 가맹점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본사의 담당자가 관리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슬로우캘리는 쉬운 레시피, 적은 인건비, 소형 평수 운영, 전 메뉴 배달·테이크아웃 , 지속적인 메뉴 개발 등으로 창업을 진정으로 꿈꾸고 있는 분들에게 본사 차원에서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